세종 사무실 전화선 새로 깔았어용~^^
전화가 자꾸 끊기고 소리도 작아서 넘 불편했는데요 이번에 선 4개 새로 포설해주셔서 완전 해결됐어용 통화도 또렷하게 잘 들리고 보기에도 정리돼서 좋네요 이제 일할 때 덜 답답해요~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p119as/224131285811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…
전화가 자꾸 끊기고 소리도 작아서 넘 불편했는데요
이번에 선 4개 새로 포설해주셔서 완전 해결됐어용
통화도 또렷하게 잘 들리고 보기에도 정리돼서 좋네요
이제 일할 때 덜 답답해요~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p119as/224131285811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