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 사무실 기존선 철거 후 재공사 진행했습니다
기존에 사용하던 선이 너무 오래되고 지저분해서 이번에 전부 철거하고 다시 공사했습니다. 13회선 새로 포설해주셨는데 선 정리도 깔끔하고 연결 상태도 안정적입니다. 예전에는 자주 끊겼는데 지금은 속도도 잘 나오고 문제 없이 사용 중입니다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2007901…
기존에 사용하던 선이 너무 오래되고 지저분해서 이번에 전부 철거하고 다시 공사했습니다.
13회선 새로 포설해주셨는데 선 정리도 깔끔하고 연결 상태도 안정적입니다.
예전에는 자주 끊겼는데 지금은 속도도 잘 나오고 문제 없이 사용 중입니다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200790109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