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장에 와이파이 달아놨는데 신호 빵빵합니다
EAP673이라는 장비 달아놨다 하더라구요. 천장에 딱 붙여놔서 자리도 안 차지하고 보기에도 깔끔합니다. OC200이라는 걸로 관리된다고 하는데, 그런 건 잘 모르겠고 그냥 잘 터집니다. 예전엔 와이파이 자꾸 끊기고 느려서 짜증났는데, 지금은 사무실 구석까지 빵빵하네요. 그냥 딱 맘에 듭니다.블로그: https://blo…
EAP673이라는 장비 달아놨다 하더라구요.
천장에 딱 붙여놔서 자리도 안 차지하고 보기에도 깔끔합니다.
OC200이라는 걸로 관리된다고 하는데, 그런 건 잘 모르겠고 그냥 잘 터집니다.
예전엔 와이파이 자꾸 끊기고 느려서 짜증났는데,
지금은 사무실 구석까지 빵빵하네요.
그냥 딱 맘에 듭니다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134073827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