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천 컨테이너 사무실 선작업 잘 끝났습니다
이사 바로 다음날 써야 된다고 급하게 부탁드렸는데 밤에 와서 바로 해주셨어요. 컨테이너 두 동이라 복잡했는데도 선 정리 깔끔하게 잘 됐네요. 공유기 새로 안 사고 기존 거로 그냥 연결했는데도 속도 괜찮습니다. 작업 빠르고 꼼꼼해서 마음에 들어요. 수고하셨습니다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dudtn4…
이사 바로 다음날 써야 된다고 급하게 부탁드렸는데 밤에 와서 바로 해주셨어요.
컨테이너 두 동이라 복잡했는데도 선 정리 깔끔하게 잘 됐네요.
공유기 새로 안 사고 기존 거로 그냥 연결했는데도 속도 괜찮습니다.
작업 빠르고 꼼꼼해서 마음에 들어요. 수고하셨습니다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dudtn4518/224131510781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